선릉 FUNDAMENTALS EXPLAINED

선릉 Fundamentals Explained

선릉 Fundamentals Explained

Blog Article

뒤쪽에 화장실과 흡연실이 있습니다. 흡연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곳이네요!

정릉은 앞서 봤던 선릉과 달리 근처에서 능을 볼 수 없었어요. 홍살문을 지나 정자각, 비각까지만 보고 돌아왔답니다. (연결되는 길이 없었거든요...제가 못찾은걸까요?ㅎㅎ)​​

맛집 블로거의 날카로운 촉(?)에 맞게 작고 귀여운 이탈리안식 푸딩 판나코타가 후식으로 나왔답니다. 제 입맛엔 많이 달고, 조금 퍽퍽한 식감이라 아쉬웠어요.

암튼 제가 먹었던 곳을 주관적인 생각으로 정리해볼게요 ! (사실 이 포스팅은 내가 점심시간마다 뭘 먹을지 생각 안날때마다 보려고 기록해두려는 목적이 크지만ㅋㅋ)

입장권 구입 후 안으로 들어갈 때 아래 사진 속 기계에 티켓을 태그 하면 됩니다. 직원분께서 계시니 시키는 대로 하면 되지요. ​​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서울 맛집 투어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평범하고 막 존맛은 아님.. 여의도에 고봉삼계탕이 생각나는 ..ㅠㅠ 거기진짜 레전드맛집인데 .. 선릉에도 고봉삼계탕

고기랑 야채를 푹 찌고 나니 처음보단 초큼 못생긴 비주얼이지만 소스 찍어 먹으니 넘 맛있습니다. 다만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세이로무시는 고기 양이 좀 적은 거 같아요!

평가

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.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.

야사에서는 문정왕후가 선릉오피 죽은 뒤, 문정왕후의 무덤을 정릉으로 정했는데, 마침 한강에 큰 물이 들어 정릉이 잠겼다.

찜질방 주변에는 이렇게 매트를 깔고 누울 수 있는 공간도 아주 여유롭습니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왕의 치적을 기리기 위해 세워놓은 비석을 보호하기 위해 세워놓은 비각 위로 날 줄 모르고 걸어다니기 바쁜 비둘기 한 마리가 날아와 잠시 쉬어갑니다.

Report this page